공지사항 사용방법
페이지 정보
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,019회 작성일 15-12-04 15:27본문
안녕하세요. 총동 홈페이지 관리자입니다.
총동창회 공지사항 란은 동문이 알아야 할 총동창회 행사제목, 일시, 장소 등을 알리는 란입니다.
그 외에도 중요한 일정으로서 전체동문에게 알려야 할 필요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내용을 기재하는 곳입니다. 그 결과 실제 총동창회 행사를 진행한 내용이나 사진은 행사기록 란에 올려 주세요.
공지사항 란은 주로 문자로 공지하는 내용이 되겠지요. 그 반면 행사기록은 문자와 사진이 결합된 형태가 많이 이용될 것으로 생각됩니다. 이 점을 구분하여 사용해 주세요.
과거에는 행사공지내용과 행사결과내용이 한 메뉴에 게재되어 행사결과를 확인하는데 불편하였습니다.
여러분의 협조에 감사드립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